본문 바로가기
진주포크레인

[내돈내산]디월트 송풍기 DCE100N

by 포크닉 2022. 3. 6.
728x90
반응형

 

디월트 송풍기 DCE100N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월트 송풍기 DCE 100N 송풍기를 내돈내산 해보았습니다.

우선 무선 송풍기는 디월트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조사에서도 나오고 있습니다만
저는 디월트 제품의 노란색감 하나만 보고 골랐습니다.

성능면에서는 다들 고만고만 하다고 해서 제눈에 예쁜색상으로 고르게 되었습니다.


제품명은 디월트 송풍기 DCE100N 제품은 인터넷으로 구매할경우 배터리랑 충전기는 따로 구매해야합니다.

저는 디월트 배터리랑 충전기를 따로 보유하고있어서 굳이 구매하지않아도 가능하였습니다.


구성품은 보시는대로 본체 노즐 캡으로 되어있습니다. 대포모양 같기도 하고 길거리에 낙엽청소하시는분들이 매고다니는 총같기도 하고

조립은 간단합니다. 눈에 보이는대로 끼우시면 되요

이 고무캡은 튜브 바람 넣을때 사용가능하다는데 수영장 갈때 챙겨갈지 의문이네요.


작동법은 손으로 쥐고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누르는 강도에 따라서 바람세기가 달라지는데 바람세기가 커지면서 소음도 따라서 커집니다. 웅장한 느낌이랄까


디월트 송풍기 DCE100N 바람세기를 담아보고 싶어서 영상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보시는대로 소리도 어마어마합니다.
바람세기도 왠만한 셀프세차 용도로 적당합니다.
저는 작업용으로 샀기때문에 용도에 맞게 쓰고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jGbpA

 

충전송풍기 DCE100N(배터리X.충전기X)

COUPANG

www.coupang.com

디월트 송풍기 베어툴 본체랑 배터리 or 충전기를 구매하셔야하기때문에 가볍게 보고 구매하시면 안됩니다. 배터리도 검색해보시면 금액이 싼건아니여서 신중하게 고르시고 구매를 추천 드립니다.

이상 디월트 송풍기 DCE100N 리뷰 끝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