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주포크레인

내가 가진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

by 포크닉 2024. 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인아 대표님의 내가 가진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라는 책을 리뷰를 해볼까 하는데요.

우선 맛있는 에그드랍 갈릭베이컨과 함께 따뜻한 초코라떼 한잔과 함께 해보겠습니다.

내가 가진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

나에게 사람들이 필요로 의해서 전화가 온다는 것

안부 전화를 제외하고는 사람들이 나에게 필요하다는 것이 있다는 것이다.

그것이 월급이 되었던 정보가 되든 궁금증 해소 또는 사랑을 갈구를 하든 무엇이 되었간에 나에게 연락이 올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중 내가 가진것이 무엇일까 내가 가진 나의 무기가 무엇일까를 생각해보게 되는것이죠

아무것도 없이 살아가기에는 사회구성원의 일부로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내가 가진 무기를 갈고 닦는것을 요합니다.

728x90
반응형